search user
Advert
Advert
Clipland Forum Other [광고] 쪼끔 부지런하시/

Message: Re: 마치 카드체크기 초기시장같습니다.

Posted by 콜신저 on 18 years ago
바야흐로 고객만족의 시대입니다. 소비자들은 이제는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은 물론 좀더 좋은 고객서비스나 보상으로 상품을 구입할 업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고객관리에 위한 고객만족없이는 이 치열한 경쟁에서 도태되는 말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자영업자들이 이러한 사실을 인정하고 정작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었던 이유는 고객관리를 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도구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오케이꼬미는 이러한 추세에 맟춰 고객관리를 실현할 수 있는 막강한 프로그램을 월15,000원이라는 파격에 가까운 가격으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1)전화벨이울리면 상대방의 신상내역이 동시에 PC창에 띄웁니다.-어디사는누군지,언제우리집에서무엇을이용하셨는지,어떤구매성향을 가지고계시는지 한눈에알아볼수 있겠지요.

2)매장테이블관리 (500석 가능) - 테이블로 모든 주문상황을 편리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3)회원등록관리및 보너스관리 - 소비자의 구매이력, 패턴, 성향등이 쉽게 조회되어 쉽게 응대할 수 있습니다.

4)부가세신고시필요한 현금매출및 카드매출관리

5)SMS문자서비스관리- 업소의 이벤트, 특별판매, 고객의 기념일을 쉽게 알릴 수 있습니다.

6)바코드인식을통한 간편매출처리- 아시죠 흔히 포스라고하죠

7)거래처관리

그외 옵션으로 포스가구현하는 모든프로그램 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관리프로그램(CRM)은 기존 상당히 수백만원이상의 고가에 대형업체에 제공된 기능보다 더윽 우수한 기능을 가지고 월15,000에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기억나십니까?
몇년전 밴( 정보통신..이른바 체크기) 사업이 총판을 모집하고, 총판에서는 대대적으로 대리점을 모집하여 거의 순식간에 대리점의 숫자가 일만개 안팍으로 생겨났던 그때 그 초기의 상황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이제 반짝하는 사업이 아닌 시대에 맞춰가는 사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시대를 약간 앞서면 엄청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 http://www.okkkomi.com

사업문의 : 0502-888-8875 조영인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내용이라면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삭제번호는 12345 입니다.
Post Reply
Tell us what you like, or dislike:

(Optional) Leave your email to let us contact you to follow up on your feedback. Your email address will be kept private.

Leave feedback!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