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user
Advert
Advert
Clipland Forum Other 카드 빚! 이렇게 해결하1

Message: Re: 만약 전화번호가 컴퓨터에 뜬다면...

Posted by 콜신저 on 18 years ago
만약 전화번호가 컴퓨터에 뜬다면...

메시지가 오면 알려주는 메신저처럼 만약 전화가 사무실에 올때 걸려온 전화번호가 컴퓨터에 뜬다면 무슨일 을 할 수 있을까요?

우선 화면이 크므로 전화건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 주소, 생년월일등 취미, 특기사항,거래 내역등등 많은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겠지요.

그리고 메모리등 저장용량이 크므로 여러가지로 다양한 정보를 무한대로 저장이 가능할 겁니다.

상담을 하는 곳에서 사용하면 고객이 전화할때 고객정보와 기존 상담내역을 동시에 보면서 상담을 하므로 업무처리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가 되겠지요, 또한 배달업소에서 사용한다면 고객의 주문내역과 배달지 주소, 등이 미리 나오므로 미리 알아서 고객을 응대할 수 있을 겁니다.

별도로 회원데이터를 입력할 필요없이 걸려온 전화번호에 업무를 처리 하다보면 저절로 고객데이터도 만들어 지겠네요

물론 모여진 고객데이터를 가지고 포인트나 마일리지를 부여한다면 고객관리도 쉽게 할 수 있을 겁니다.

업소나 회사에서는 이런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업무시간내내 화면을 처다보면서 사용하겠지요.

왜냐하면 프로그램을 종료를 하면 전화번호가 뜨지않아 업무에 손실을 입으니까 절대 끄지 못할 겁니다.

편의상 이러한 프로그램을 콜신저 ( Call Massenger )라고 하고 이 콜신저 프로그램이 인터넷에서 구현된다면 어떤일이 일어 날까요?

항상 로그온 되어 있다가 메시지가 오면 알려주는 인터넷 메신저의 광고효과가 일반 인터넷광고의 무려 200배에 이른다고 합니다.

조그만 화면의 메신저도 이처럼 엄청난 광고효과를 내는데 컴퓨터 전체를 쓰는 콜신저프로그램은 엄청난 효과를 낼 것은 확실합니다.

이 콜신저를 응용하여 각종 콜센터 상담용, 배달 주문용, POS시스템, 고객관리 가 필요한 모든 업소에 보급한다면 실로 엄청난 시장이 일어날 것입니다.

획기적인 솔루션인 콜신저를 전국 350만 자영업소에 보급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인터넷,컴퓨터,포스,고객카드, 광고유치등 다양한 수익을 나눌 식구를 모집합니다.

▶ 사업 아이템 :콜신저 (asp)프로그램
▶ 대리점 로얄티 : 1000 만원(VAT별도)

▶ 콜신저 프로그램 수익율
- 업계최대 월이용료 수익 : 40%
- 쇼핑몰 수익 : 40%
- 대리점 모집 수당 : 대리점이 대리점 모집시 로열티의 20%(현 200만원)
(가입시켰던 회원이 대리점이 될 경우에도 지급)


▶ 콜신저 프로그램 사업성
- 넓은 시장성 :현재 모든업소의 매출/고객관리 프로그램 설치 미비
- 시기 적절성 :모든 업소에서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도입하는 시기
** 현재 콜신저 고객 증가현황 : 작년 중반기에 비해 약 20 배
올해 1~ 2 월에 비해 약 5 배
** 급격한 속도!! 폭발적 고객확산 임박!!
- 높은 수익률과 안정성 e 지속적인 수익(기존회원 + 신규회원 + 추천ID회원)
- 고객의 높은 호응도와 만족도!!
- 소자본, 무점포 창업
- 업계 최고의 마진률 40%
- on/off line 영업가능
*** 자신의 회원 및 매출상황을 별도 관리 시스템(어드민계정)으로 실시간 확인

▶ 콜신저(웹베이스 프로그램 기능
-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언제, 어디서든 프로그램 사용 가능
- 전화와 컴퓨터를 연동한 신개념 고객관리 시스템
- 전화벨이 울리는 순간 고객카드(고객정보)가 pc화면에 나타나 보면서 주문을 받음
- 매장매출 기능 - 회원관리 기능 - 상품관리 기능 - 거래처관리 기능
- 통계분석 기능 - SMS문자 서비스 - 전화번호부 - 영수증 출력

▶ 꼬미의 서비스 기대효과
- 고객감동 - 고정고객증가 - 매출증가 - 비용절감 - 로열티 증가

▶ 대리점개설문의 : 0502-888-8875, 010-7316-2254

▶ 홈페이지 : http://24njoy.co.kr , 카페 : http://diypos.co.kr



홈페이지 성격에 맞지않는 게시물을 올려 죄송합니다. 삭제는 12345 입니다.



Post Reply
Tell us what you like, or dislike:

(Optional) Leave your email to let us contact you to follow up on your feedback. Your email address will be kept private.

Leave feedback!  X